뉴젠솔루션
(주)뉴젠솔루션, 경남대학교와 산학협력협약식 체결
작성자 관리자 (Admin Only) 등록일 2011-08-11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조회수 3890



















(주)뉴젠솔루션, 경남대학교와 산학협력협약식 체결
세무회계시장 선점 위한 제 2라운드 돌입 예고





뉴젠솔루션(대표이사·김기복)은 지난 9일(화) 경남 창원에 있는 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 산학협력단과 협력관계를 맺고 전산세무회계 교육용 프로그램을 기증했다.














사진 왼쪽부터 박기정(회계학과 주임교수), 황용일(산학협력단장), 전하성(대외부총장), 김기복(뉴젠솔루션 대표이사), 김운열(경남상업교과연구회장), 김학구(뉴젠솔루션 교육본부장), 김승현(한국전산회계교육연구회장).

이번 협약에 따란 종전까지 더존비즈온 교육용프로그램을 이용해 수업을 진행해 온 경남대학교는 뉴젠 전산세무회계 교육프로그램으로 교체해 수업을 하게 된다.

뉴젠솔루션은 이번 경남대학교와의 협약을 계기로 교육용 전산세무회계 프로그램의 안전성을 홍보하는 한편, 전국 교육기관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실제로 뉴젠솔루션은 한국세무사회의 전산세무회계자격시험에 필요한 교육용 프로그램의 개발을 완료하여 운영위원회로부터 검증이 완료된 상태다.


김기복 대표이사는 이날 협약식에서 “교육을 하기 위해 필요한 강사양성을 끝내고 수료증도 교부한 상태에 있는 등 전국 교육기관에서 강좌를 개설할 계획임을 수시로 접하고 있다”며, “자격시험의 응시생 또한 횟수가 지날수록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김 대표이사는 “뉴젠의 리버스알파는 교육현장에서 배운 것을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교수 및 강사님 들로부터 매우 환영 받고 있다”며, “경남대학교는 교육용 프로그램 시장확대의 출발을 상징하고 있다”고 기대이상의 효과가를 자신했다.

한편, 더존비즈온의 교육용프로그램을 대부분 사용하고 있는 교육기관에 대한 뉴젠의 도전은 세무사사무소에 대한 회계프로그램의 경쟁에 이어 2라운드에 돌입했다는 것이 시장의 평가다.


윤형하 기자 windy@taxtimes.co.kr

입력 : 2011-08-11 09:44:30
[이전글]
[다음글] 뉴젠솔루션, 더존, 세무사회계 소송 제기 -1
뉴젠솔루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