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젠솔루션
서울회 송년회 "세무사회장 선거 눈여겨보자"
작성자 관리자 (Admin Only) 등록일 2011-03-01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조회수 2748

















서울회 송년회 "세무사회장 선거 눈여겨보자"





서울지방세무사회는 지난 16일 서초동 베라체웨딩컨벤션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여태껏 서울회는 송년회를 개최하지 않고 신년회로 대체해 왔으나 올해는 이례적으로 송년회를 개최했다.













서울지방세무사회 송년회에 참석한 세무사들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특히 이날 송년회에서는 김경수 한길TIS 대표와 김기복 굿윌소프트 대표가 참석해 공식 송년회 행사 시작 전에 세무회계프로그램에 대한 세무사들의 궁금증에 대해 설명했다.


또 임순천 서울회 부회장도 세무회계프로그램과 관련해 지금까지의 경과를 보고함으로써 서울회가 이번 송년회를 개최하게 된 배경을 간접적으로 시사했다.


송년회에 참석한 조용근 한국세무사회장은 축사에서 “서울회의 품격이 매우 높아진 것 같다”고 치켜세우면서 “내년에 후임 세무사회장 선거를 하는데 앞으로 관심을 갖고 눈여겨보자”고 말했다.


이창규 서울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국제도시 세무사 서미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을 뿐만 아니라, 세무사회가 독자적인 세무회계프로그램을 확보하는데 있어 발판을 마련하는 등 뜻깊은 한해였다”고 자평했다.


이날 송년회에는 내년 한국세무사회장 선거 출마예상자인 김정부·송춘달·조영래 세무사와, 윤리위원장 출마예상자인 김홍준·최원두 세무사, 감사 출마예상자인 곽수만·이동일 세무사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으며, 회원 2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오상민 기자   osm23@taxtimes.co.kr

입력 : 2010-12-17 11:01:43

[이전글] 한길TIS 뉴젠ICT와 MOU체결, 전국영업망 활용 한길의 제반 서비스 판매개시
[다음글] 뉴젠ICT, 회계솔루션 자문단 구성·프로그램 가격 확정
뉴젠솔루션
ַ